-익스프레스 런치 네이버 사전 예약 시 10% 할인
글라스 와인 1만 4천원부터, 바틀 와인 7만원부터다. ‘익스프레스 런치(Express Lunch)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및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3만 5천원부터 4만 3천원까지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바이츠 앤 와인>바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유쾌한 감각과 무드가 더해진 공간이다. 위스키를 비롯해 샴페인 및 내추럴 와인 등 다양한 와인 셀렉션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을 1월 한달간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와인 어 클락 프로모션’과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메뉴로는 철판요리 안주와 스낵류가 대표적이다.
깻잎페스토를 곁들인 철판 갑오징어 구이, 사천식 치킨윙, 아티산 치즈 셀렉션 등과 함께 즐기기 좋으며, 1만원부터 5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짧아진 저녁 모임 시간이 아쉽다면, 낮 시간 할인 혜택을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익스프레스 런치는 애피타이저 2종과 메인, 디저트와 커피 또는 티까지 풍성한 점심 식사를 3만원대에 구성했으며 4코스의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의 미팅, 혹은 여성들의 브런치 모임 메뉴로 제격이다. 가격은 3만 5천원이며, 일부 메인 메뉴 옵션에 따라 가격이 추가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