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토랑 시그니처 메뉴 등 외출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첫 판매
40여 가지의 엄선된 최고급 상품들, 인터컨티넨탈 한식 전문 셰프가 준비하는 프리미엄 차례상, 완조리 상품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도 첫 선을 보인다. 올 추석은 특히 오랜 기간 만나지 못하거나 인사를 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비대면으로 명절 준비를 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올 추석에도 외출이나 모임이 자유롭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번거로운 장보기나 준비 없이도 정성스러운 최고급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례상을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한식 전문 셰프가 국내산 최상급 식재료를 이용해 선보이는 ‘그랜드 키친 셰프 특선 차례상’은 탕국, 육적, 어적, 육전, 도미전 등 총 9가지의 차례 음식을 직접 댁까지 배달해준다. (서울 및 경기 지역)
또한 외출 없이도 호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5개 레스토랑의 노하우를 담은 완조리 시그니처 상품을 추석 선물로 판매한다. 먼저 ASC인증을 받은 전복과 은이버섯, 송이버섯, 건해삼과 건관자 등 산해진미를 넣고 수석 셰프가 직접 끓여낸 최고의 보양식 중식당 웨이루의 '불도장 세트', 완도의 5년산 전복을 이용해 셰프의 독자적 조리법과 비법 간장을 이용해 만든 일식당 하코네의 '전복장 세트', 육류 고유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자연 재료만을 이용해 만든 갈비 소스로 완성한 아시안 라이브의 ‘갈비와 아롱사태 찜 세트', 30년 이상 축적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노하우로 탄생한 특허 소시지, 연어, 콜드컷 등으로 구성된 그랜드 델리의 ‘마스터 셰프 홈메이드 세트' 등이 그것이다.
인터컨티넨탈의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최고급 주류를 만날 수 있는 <소믈리에 셀렉션>에는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이 준비되고, <그랜드 델리 초이스> 상품으로는 '전통 한우 수제 육포', '자연송이 장아찌(21만원)', '백명란젓 산양삼 세트' 등 지역 명품 특산물들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