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지, 용인, 인천, 수원, 동탄 등 경기 남부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가족모임과 기업들의 이벤트 기획행사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이곳은 요즘 신세대풍의 야외 결혼식으로 안성맞춤인 곳으로 젊은 층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라비돌 리조트 & 컨트리 클럽은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에 병풍처럼 펼쳐진 산을 뒤로하고 10만평부지에, 연면적 8,500평 지하 1층, 지상 17층, 객실 241실 규모로 자리 잡고 있으며 1995년 실버타운으로 개관하여 현재는 골프를 비롯하여 웨딩, 세미나 등 국제적인 규모와 시설을 갖춘 종합 휴양 타운으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주변의 산세와 잘 어우러져 유럽풍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라비돌 리조트 1층 야외가든과 이어진 산책로 ‘꼬뜨도르(황금의 언덕)’를 걷다보면 라비돌 리조트 & 컨트리 클럽 앞에 위치한 보통리 저수지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이곳에서 바라보는 노을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라비돌만의 자랑거리이다. ‘꼬뜨도르’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등산로가 나오는데 산세가 험준하지 않아 가족과 함께 가벼운 등산을 즐기기에 적합하며 라비돌 리조트에서 투숙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텍스 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운동장에서 조깅을 하며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정상급요리사들이 만들어 내는 중식, 양식, 한식의 맛깔스럽고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사계절 꽃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9홀 퍼블릭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야외 웨딩 및 연회시설, 컨벤션센터의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영화와 TV드라마 및 CF 촬영 장소로도 선호된다는 라비돌 리조트 & 컨트리 클럽은 2020년 미스 트롯2 합숙장소로도 사용된 곳으로, 도심과 가깝고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바쁜 일상속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기에 적합하다.
자연과 함께 하는 동화속 결혼식이 가능한 라비돌 리조트 & 컨트리 클럽은 도심을 약간 벗어났을 뿐인데 시내에서의 예식과는 전혀 다른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최근 다양해진 웨딩 트렌드에 맞추어 소규모 하우스웨딩부터 대형하객까지 소화할 수 있어 다채로운 웨딩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야외예식을 위한 특별한 조경관리와 아름다운 조망권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아름답고 독립된 공간에서의 여유롭고 로맨틱하게 진행되는 라비돌 웨딩은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환경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라비돌에서의 에코웨딩을 희망하는 신랑 신부들이 늘고 있다.
예식을 위하여 한번 꾸미고 버려지는 꽃들이 아닌 나의 특별한 날을 함께해주고 예식이 끝난 후 신랑 신부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화분을 답례품으로 드릴 수 있는 라비돌의 에코웨딩, 라비돌은 이렇게 자연과 더불어 자연의 멋을 그대로 살린 나만의,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야외예식과 격조 높은 분위기의 컨벤션 예식까지 다양한 신랑 신부들의 꿈의 시간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세미나실과 최대 2,000여명까지 수용가능한 신텍스 컨벤션이 준비되어있어 상견례, 돌잔치 등 가족모임부터 수도권 인근 기업체의 세미나로 많이 이용된다. 특히 신텍스 컨벤션은 경기남부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로 최신 음향 및 조명장비가 구비되어있어 세미나, 만찬, 직원연수, 개막식, 이벤트 전시 등 다양한 형태의 행사가 가능하며 주차 공간 또한 최대 1,000대까지 가능하여 기업체들의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