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구성된 10여종의 선물 세트를 9월 1일부터 29일까지 선보인다.
2020년 추석맞이 선물 세트는 특선 알배기 굴비세트, 특선 갈비 세트, 특선 양갱 세트, 실란트로 델리 햄퍼 세트 2종, 와인 선물 세트 3종, 어린이 선물 세트, 맘앤키즈 패밀리 패키지 숙박권, 밀레니엄 힐튼 서울 상품권, 밀레니엄 힐튼 서울 객실 숙박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식음료 및 호텔 상품으로 ,마련되어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선택권을 제시한다.
먼저, 명절 선물의 대표격인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는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를 반건조한 것이 특징으로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매년 추석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LA 갈비 4kg 세트 역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상품으로 뛰어난 육질이 일품이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트렌드로 자리잡은 ‘혼술족’들을 위해 트러플 오일, 치즈, 올리브, 초콜렛 등 고급스러운 페어링 상품으로 구성된 실란트로 델리 햄퍼 세트 2종, 또는 와인 선물 세트도 취향을 고려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더욱 특별한 상품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에 띄는 특선 양갱 세트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