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오리지널 라거 부드바르 맥주의 깊고 풍부한 풍미는 양갈비, 닭고기, 폭립, 소등심, 소시지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 더 그릴 플래터’와 환상적인 페어링을 자랑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맥주와 바비큐 모두 최상의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는 체코 공화국의 유일한 국영 브루어리에서 양조하는 프리미엄 맥주답게 최고급 체코산 모라비아 몰트와 홉 생산지로 유명한 자텍지방의 사츠 홉, 부드바르 부르어리 지하 300m에서 끌어올린 1만년전 빙하기에 생성된 대수층의 깨끗하고 순수한 물만을 사용하여 양조하고 있으며, 일반 다른 맥주보다 긴 90일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깊고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기 때문이다.
부드바르 맥주의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자유롭게 여가를 즐기지 못하게 된 국내의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와 함께 준비했다.”고 기획 배경을 밝히며, “진정한 체코 맥주, 부드바르 맥주와 마스터 셰프가 엄선한 바비큐 더 그릴 플래터와 함께, 많은 분들이 여름 밤 하늘 위에 펼쳐진 미식 파라다이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뜻을 전했다.
한 편, 부드바르 맥주와 함께하는 ‘바비큐 더 플레터’ 프로모션은 6월 11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운영되며, 최소 이용 2일 전까지 예약이 필수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