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강남은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일명 '일타강사'들이 대거 모여있는 대치동 학원가와 가장 근접한 호텔로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의 수요가 급증한다. 또한, 국내 여행 및 재택근무자가 늘어나 전반적으로 호텔 장기 투숙 고객 수요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장기 투숙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함과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강남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이벤트는 7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호텔 크레센도 서울 숙박권’, ‘탁상용 미니 가습기’ 또는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객실 안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의 취향에 부합하도록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단품 메뉴도 함께 새롭게 선보여 ‘인 룸 다이닝(In-Room Dining)’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인기 메뉴로는 △프렌치프라이 △눈꽃치즈 떡볶이 △시그니처 버거 △봉골레 파스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에 기대하는 맛과 서비스는 보장하면서 약 1만 원부터 최대 2만 12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셰프의 특선 세트 메뉴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호텔 장기 투숙 수요의 주 타겟층인 학생 고객에게도 인기가 많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