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 12월 14일 개장
- 도심 속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출시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14일 연인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그리고 개장 기념으로 도심 속에서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11월 17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 판매한다.
도심 속 여름휴가 명소로 매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겨울이 찾아오면 아이스링크로 모습을 바꾼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을 둘러싸고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는 추운 겨울날 야외 활동으로 인해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유자차, 갓 구운 와플 등의 다양한 스낵 및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스링크 개장 기념으로 선보이는 이번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이스링크에서 레저 활동을 즐긴 뒤 따뜻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