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때이른 추위에 맞추어 Pre-Wint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월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실용적이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청계산 주위의 유일한 사우나 공간으로 피로에 지친 고객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사우나는 내에는 건식과 습식 사우나 시설을 비롯하여 다양한 탕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대표 스파 시설인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넓은 공간과 최신 시설을 갖춘 사우나는 특히 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고 여유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만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해당 특전이 제공되며 단, 금요일과 토요일 투숙은 제외된다. 투숙 가능한 기간은 11월 3일 (일)부터 11월 28일 (목)까지 넉넉하니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부담없이 여유로운 휴식할 공간을 원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청계산을 품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의 세번째 체인으로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 사우나는 대표적인 스파 시설인 만큼 번잡한 도심에서 조금 벗어나 휴식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곳” 이라며 “용이한 접근성과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고객에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