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와인을 사용해 신메뉴에 풍미를 더해주는 ‘와인에이드’도 함께 선보여
클래식 오일 파스타 ‘봉골레’는 올리브 오일에 신선한 바지락과 알싸한 마늘을 볶아 만든 것으로, 마늘향과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뇨끼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워낸 스페인 대표요리 감바스에 감자를 으깨 만든 이탈리아식 감자뇨끼를 더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메뉴다.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에 감바스의 다양한 재료를 올려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롤링파스타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요리 본질에 집중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별한 봄날에 이번 신메뉴로 색다른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사용하는 등 최상의 맛을 위한 고집스러운 식재료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파스타 메뉴와 스테이크, 피자, 도리아, 샐러드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