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부제, 인공색소, 착향료, 인공 감미료, 설탕 등 14대 유해 성분 배제
또한, 최적의 역가수치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효과적인 분해를 돕는다.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알파 아밀라아제 200,000unit 이상,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 지방을 분해하는 리파아제를 함유했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 비타민, 미네랄, 5종 유산균, 칼슘,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동결건조 과채류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영양소도 더했다.
방부제·인공색소·합성보존료·착향료·인공 감미료·설탕 등 14대 유해 성분은 배제했다. 향미 증진을 위한 별도 첨가물도 배제, 천연 자일리톨과 원재료만으로 고소한 단맛을 냈다. 1포 기준 3.5g의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루 1~2회 식전 또는 식후 직접 섭취하거나 물, 요거트 등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효제는 기존의 발효효소나 정제효소 제품들과 다르게 전문 기술로 새싹보리를 배아 발아시켜 만든 제품으로 원재료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량은 줄고 배달음식 섭취가 많아지면서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이 늘고있는데, 식사 전후 효제 한 포로 간편하게 소화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