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겨울 제철 식재료인 굴을 활용한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을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2020년 새해를 맞아 ‘경자애 프로모션’과 설맞이 이벤트로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에서는 겨울철 별미 굴을 이용한 다양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굴 그라탕, 굴 튀김, 굴 파전, 갈릭 오일 소스 굴 파스타, 굴 짬뽕, 굴 찜, 굴 샐러드 등 신선한 굴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다. 단, 상기 프로모션 메뉴는 레스토랑의 상황에 따라 매일 변경된다. 평일 런치 뷔페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용 시, 굴 요리와 어울리는 샴페인이 1인 1잔씩 무료로 제공되어 입맛을 더욱 돋울 예정이다.
또한, 모모카페에서는 쥐띠의 해인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1월 31일까지 ‘경자애 (庚子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경자’라는 이름을 가졌거나 쥐띠 출생인 고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등)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3인 이상부터 10인 이하까지 뷔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관련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모모카페는 설을 맞아 설날 당일 뷔페 이용객을 대상으로 새해에 맞이하게 될 행운을 미리 점쳐볼 수 있는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는 1월 25일 토요일 점심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20명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