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년에 단 한 번! 최대용량의 역대급 구성을 만나는 기회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풍성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950ml 특대용량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과 전용 펌프를 담았으며 475ml 대용량 3종과 120ml 중용량 3종은 물론 고체 비누 ‘퓨어 캐스틸 바 솝’ 2종까지 더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다섯 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올리브 / 코코넛 / 호호바 / 팜커널 / 햄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다.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천연 향을 담아 은은한 자연의 향을 즐길 수 있다.
‘퓨어 캐스틸 바 솝’은 유기농 코코넛오일과 팜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생성해 얼굴과 바디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하며, 호호바오일과 햄프씨드오일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고체 비누다.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았으며, 천연 글리세린 함유로 깊은 보습을 줄뿐 아니라 쉽게 무르지 않는 단단함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세안용으로 최적화된 비누지만 바디워시는 물론 남성이나 아이 같이 짧은 자연모의 경우 샴푸로도 사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