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립된 4개의 조리 공간, 버튼 한 번으로 12가지 요리 한 번에 뚝딱
간편한 터치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없이 버튼 한 번으로 12가지 요리 (쌀밥, 잡곡밥, 볶음밥, 죽, 필라프, 백숙, 국, 찌개, 찜, 조리, 빵, 요거트)를 자동 조리할 수 있어 한번애의 모델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려낼 수 있다. 또한 최대 24시간 설정 가능한 예약 기능 모드로 혼자 사는 1인 가구 및 맞벌이가 대부분인 바쁜 밀레니얼 부부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편리하다.
텐마인즈는 이번 ‘한번애’ 출시를 기념해 2월 특별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한번애 제품 구매 시 실리콘 조리도구 3종, 오븐 장갑, 찜기, 레시피북 등 총 6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사몰, 네이버 구매자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을 통해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네이버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한번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한번애 제품 사용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한번애, 이영자쿠커, 스마트쿠커, 멀티쿠커, 4가지요리를한번에)와 함께 업로드 시, 모바일 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중국, 일본 등에 먼저 출시돼 그 인기를 입증 받은 ‘한번애’를 국내 최초로 독점 출시한다”라며 “어떤 주방과도 어우러지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동시에 4가지 요리가 가능한 높은 편의성으로 새로운 홈쿡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