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메이드 키친나이프와 주방 도구는 현대적인 홈라이프
빅토리녹스의 백팩은 비즈니스 라이프를 완벽하게 이해한 아이코닉한 디자인, 스마트한 수납성, 최고의 품질을 갖춰 비즈니스 맨과 우먼에게 적합한 선물 아이템이다. 베스트 셀러_ 알트몽트 프로페셔널 컴팩트 노트북 백팩은 2018년 레드닷 어워드에서 프로덕트 디자인 부분에 수상,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스타일을 갖췄다. 베이직하지만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기능성과 수납력으로 완벽한 비즈니스 백팩으로서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이녹스 라인 외에도 클래식한 메버릭과 알리앙스, 스포티함과 럭셔리함을 모두 갖춘 알리앙스 스포츠 등으로 구성되었다. 같은 디자인으로 다이얼의 크기가 다르게 남성, 여성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어 부부, 커플 선물로도 적합하다.
시그니처 아이템, 스위스 아미 나이프(Swiss Army Knife)는 야외와 취미 활동을 물론 가정, 직장 등 일상에서도 편리하고 효율적인 생활을 하는데 필수품이다. 크기와 멀티툴의 조합에 따라 나만의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Swiss Army Knife)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 외에도 제품에 따라 옐로우, 화이트, 핑크, 그린, 블루 등 모노 컬러 뿐 아니라 다양한 패턴으로 출시되었고, 스위스 아미 나이프의 외부는 초강력 플라스틱 뿐만 아니라 나무와 알루미늄 소재로도 제공된다. 제품에 따라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유럽마켓에서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스위스-메이드 키친나이프와 주방 도구는 현대적인 홈라이프에 적합한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한편, 빅토리녹스는 이번 추석 시즌을 맞아 전국의 공식 백화점과 쇼핑몰매장을 비롯하여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 대전를 진행중이다. 선물 포장을 비롯하여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0월 4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