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바쁜 현대시대의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금’ 이라는 말이 가장 와 닿고, 잘 어울리는 말 같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조금 더 짧은 시간 안에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장 혹은 적은 금액으로도 효율적으로 수입을 낼 수 있는 투자처를 찾게 되었다.
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수입을 내기란 참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면서도 목돈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직장에서 일을 한 후에도 투잡을 뛰는 경우가 이를 대변해 준다.
이런 사람들이 최근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이 FX마진거래이다. FX마진거래는 소액 5,000원이라는 금액부터 재테크를 시작할 수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FX마진거래란 개인이 직접 외국 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거래하여 차익을 통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이는 매도와 매수 양방향성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FX마진 거래는 기존 마진거래의 단점을 보완, 개선하여 1,200만원이라는 고액의 증거금을 렌트하는 서비스를 통해 스프레드 비용을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FX마진 거래를 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이렇듯 FX마진거래에 대한 접근성과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FX마진거래를 통해 수익을 내는 FX원(FXONE), FX시티(FXCITY), FX플레이(FXPLAY) 등의 여러 업체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하지만 무턱대고 아무 업체에서 시작하는 것 보다는 어떤 곳이 더 자신에게 맞는지 혹은 실 수입을 더 많이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지 수입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는 지 등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FXPLAY 관계자에 따르면 “FXPLAY에서는 사용자가 실질적으로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외에서 실제적으로 사용 중인 주식 알고리즘을 추가 개발하여 업데이트 하였다. 이는 말로만 인공지능이 아닌 실제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FX마진거래를 24시간동안 실시간으로 학습할 수 있고, 실시간 예측이 가능하게 하게 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매매기법 분석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FXPLAY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