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 신부를 축하해주는 파티의 모든 것이 담긴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인싸들을 위한 뉴트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와 예비 신부를 축하해 줄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도심 속에서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티 인원과 성격에 따라 스탠다드 룸부터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중에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진로이이즈백, 토닉워터, 테라 맥주와 함께 알렉스앤소냐 별모양 플레이트 1세트, 레트로 풍선 세트 1세트, 파티 커튼, 옛날 과자 2세트 등으로 구성된 뉴트로 파티 세트가 포함되어 뉴트로 감성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생에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축하할 수 있도록 파티의 모든 것이 준비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에는 파티 용품이 담긴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고 산뜻한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를 제공한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실내 수영장을 갖춘 풀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해 첫 출시 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와 함께 올해 메가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담은 파티 살롱 패키지까지 파티 성격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텔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