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심리 위축으로 불안정한 경제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투잡으로 시작할 수 있는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본업 외에도 부가적인 수익을 창출하면서 자신이 편한 시간대와 장소에서 투잡 삼아 적은 부담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FX원 로얄 서울중앙점에서 재택 부업으로 수익을 내고 있는 차빈맘이 노하우 공개에 나서 투잡으로 재택부업을 생각하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차빈맘은 FX마진거래를 통해 수익을 실현하며 관련 노하우와 멘토링을 진행하는 재택부업 재테크 전문가로서 활동 중이다. FX마진거래는 최소 5000원부터 투자가 가능하며 외환 거래에서 마진을 내는 방식의 거래로 최대 수백배까지 투자할 수 있는 해외통화거래이다.
FX마진거래란 Foreign Excahange의 약자로서 외환을 매수하고 매도하는 외환 간의 모든 거래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방식이다. 2005년 선물거래법이 개정된 이후 2008년부터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라는 명칭으로 활발히 거래가 이어져온 합법적인 거래 방법으로, 법적인 문제가 없기 때문에 투잡으로 시작하기에 적합하다.
합법화 이후 FX마진거래 일일 거래량은 일반 증권사의 10배에 이르는 규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아, 그만큼 직장인과 주부, 대학생까지 많은 이들이 목돈 마련을 위해 투잡과 재택부업으로 재테크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FX마진거래는 환율 변동폭을 이용한 환율 재테크로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기본 성격으로 이익과 손실 폭이 큰 주식과 다르다. 큰 규모를 가진 세계 외환 시장에서 환율은 상대적으로 적은 변동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FX마진거래는 기본적으로 현물환 거래의 성격을 가지고 국가 가치에 따라 변동되는 환율을 이용하는 거래이기 때문에, 주식처럼 외부의 개입이나 조작이 일어날 가능성도 없어 안정적인 재택부업으로 시작하기 좋다. 현재 세계 외환 거래량은 3조 유로화 이상으로 일반 주식시장의 100배 가량의 큰 규모를 가진 시장이다.
특히 투잡이나 재택부업은 본업에 지장이 가지 않는 선에서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것이기 때문에, 편리하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재테크인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FX마진거래는 FX시티 사이트에 PC 혹은 모바일로 접속하여 평일 24시간 내내 거래가 가능하고, 거래 옵션 또한 1분에서 5분 간격으로 빠르게 청산하여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 회수한 수익을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마진거래와 달리 비싼 증거금과 유지비용 때문에 기업이나 기관이 주로 참여하던 시장에 투잡이나 재택부업 삼아서 재테크를 시작하려는 개인도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FX마진거래는 초기 자본이 필요 없는 증거금 렌트 서비스와 차액결제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이다.
재택부업 재테크 전문가 차빈맘 박지윤씨는 “투자 경험이 적거나 평소 재테크에 관심이 적다면 잘 모를 수 있지만, 증거금 렌트 서비스 등 신개념 소액 재테크가 트렌드인 요즘 FX마진거래의 전망이 좋다고 본다” 고 전했다.
현재 박지윤씨는 FX원 로얄 서울중앙점의 재테크 전문가로 활동하며 투잡으로 소액 재테크를 찾고 있는 주부,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수익을 내는 노하우와 전문가 피드백 1:1 공유를 통해 만족스러운 수익으로 재택부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FX마진거래와 수익창출 노하우는 차빈맘 인스타그램과 FX원 로얄 서울중앙점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도 투잡과 재택부업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