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MOU체결계약서 : FBM 제공 |
㈜비앤에프홀딩스는 국내 최초로 FX와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동시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 FBM을 4월 15일 런칭한다. 기존 코인월드나 FX렌트 등 하나의 플랫폼에서 1개의 거래만 진행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소한 FBM은 FX와 비트코인 마진 거래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거래 가능한 상품은 FX[영국파운드(GBP) / 호주 달러(AUD)]와 비트코인(BTC) 마진 거래 2가지 상품으로 매 1분, 2분마다 거래가 가능하다.
FBM은 FX와 비트코인 마진거래에서 발생하는 위험요소와 비용 문제를 제거하여 소액투자자들도 쉽게 마진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FX lot과 비트코인을 거래함으로써 발생 될 소득에 대한 권리를 투자자에게 제공한다. 이로써 소액투자자들도 단기간 투자원금 손실이라는 위험에서 벗어나 안정적으로 FX와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비앤에프홀딩스 관계자는 “요즘 마진거래 서비스를 하고 있는 대부분 업체들이 비트코인과 lot을 실제 보유하고 있는지에 대해 불확실한 부분들이 많다. 하지만 FBM은 비트테크 거래소와 MOU 체결을 통해 실제 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키움증권을 통해 거래 수량을 증대함으로써 보다 안전한 시스템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비앤에프홀딩스에서 런칭한 FBM은 중국 거래소 비트테크와 MOU 체결, 약 1,500,000 달러(한화 약 19억)의 비트코인과 lot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비앤에프홀딩스 관계자는 “5월 선물옵션(금, 오일 등)을 새롭게 추가 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의 모바일 거래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5월 FBM거래를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6월 런칭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FX와 비트코인 두 가지 상품을 동시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국내처음인 만큼 소액투자자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4월 15일 정식 런칭하는 FBM은 4월 6일부터 4월 14일까지 사전 가입자를 받고 있다. 사전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 한하여 실제로 거래에 사용 가능한 투자지원금 5만 원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해당 쿠폰은 4월 15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사전가입은 FBM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FBM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