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월 정기 케어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한 1회성 상품으로 선보여
![]() |
▲ 욕실케어 서비스 중 (좌) 전문장비로 오염 제거 및 (우) 고압스팀장비로 살균 케어 하는 모습 |
[Cook&Chef 안정미 기자] 대림케어(대표이사 강태식)가 ‘스마트 욕실케어 1회 상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대림 스마트 욕실케어’ 렌탈 상품을 통해 오염방지 코팅, 초강력 제습환기, 정기방문 살균청소 등 3중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스마트 욕실케어 1회 상품’은 매월 정기 케어가 부담스러웠던 고객을 위해 일회성 상품 결제로 부담은 덜고,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는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대림케어만의 특별 상품이다. 욕실케어 전문가가 전문장비를 이용해 양변기 및 비데, 욕실 바닥, 샤워부스 등 전반적인 욕실 청소를 진행해주는 서비스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평소 관리가 어려운 환풍기와 욕실 벽면의 곰팡이까지 제거해 단 1회 서비스로 욕실의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다. 더욱이 바이러스와 세균에 민감한 요즘, 고압스팀장비 사용으로 살균 효과까지 제공해 안심하고 욕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번 ‘스마트 욕실케어 1회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2월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대림 디움몰’에서 본 상품 결제 시, 정가 8만9천원에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상품 결제 후 해피콜을 통해 방문 일정을 지정하면, 지정일에 맞춰 욕실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림케어 관계자는 “위생에 취약한 욕실은 가벼운 물청소만으로는 물때, 곰팡이 관리가 어려울 수있다. 전문 장비와 인력을 통해 관리하면 오래도록 청결한 욕실 환경 유지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며, “스마트 욕실케어 서비스는 위생과 건강이 중요시 여겨지는 코로나 시대에 본인 뿐 아니라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