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은 서울과 접근성이 높고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 명소가 즐비해 주말 여행코스로 선호되는 곳이다. 무엇보다 세미원과 두물머리, 물소리길 등은 봄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수많은 연인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외에도 양평은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이어지는 만큼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도 즐비한데, 다양한 중식 요리를 제공하는 ‘예지현’도 현지인 사이에서 봄철에 떨어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식도락 장소로 주목받는 장소다.
이곳에서는 꼬막 짬뽕과 차돌 양지 짬뽕, 명품 탕수육 등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화학조미료 없이 깔끔하게 만들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오픈형 주방을 조성해 조리 과정에서 화려한 불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특히, ‘예지현’의 꼬막 짬뽕은 꼬막의 산지로 알려진 벌교에서 바로 공수한 자연산 참꼬막을 사용해 식감과 맛이 좋고, 달콤한 맛의 명품 탕수육, 중화 비빔면 등과 궁합이 좋아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은 당일 공수한 식재료를 그날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결 같은 맛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센 불로 바로 조리한 중화 요리는 입맛을 자극하는 강한 불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평 짬뽕 맛집 ‘예지현’은 누구나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푸짐한 양를 제공하고 있고, 식당도 쾌적한 인테리어와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가족 외식 및 동호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