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부터 7일까지 구미,안동,김천,상주등 경북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대구결혼박람회가 열린다. OK웨딩이 주최하고,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예물이나 대구예식장, 대구스드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등 각종 대구웨딩정보를 비롯해서 허니문까지 각종 정보를 얻고, 한 자리에서 대구웨딩준비를 마칠 수 있다.
특히 이번 2020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웨딩플래너가 참석해 대구웨딩컨설팅을 진행하면서 현재까지 투명하게 공개되지 않았던 가격적인 측면까지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커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사실상 지금까지 결혼 정보는 폐쇄적이고 선별적으로 공개됐던 것이 사실이다. 업체들의 경우 방문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는 가격 정보 공개를 꺼리면서 실제로 발품을 팔지 않는 이상 좋은 금액으로 계약을 맺을 수 없었다. 이런 문제점을 파악한 OK웨딩이 이러한 관례를 깨기 위해 직접 대구웨딩박람회를 열고 대구웨딩스드메나 예물, 허니문 관련 업체를 선별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 결혼 상품을 비롯해 결혼 과정에서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고, 대구허니문박람회를 굳이 가지 않더라도 신혼여행에 대한 견적 및 세부 사항까지 모두 체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우선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선착순 200쌍을 대상으로 10만원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어서 모닝글로리&바른손 청접장 할인쿠폰, 리엔케이 VIP쿠폰 및 스드메 잔금 지급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OK웨딩 포인트, 다이어리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방문 후기 작성하고, 혼주 상담까지 받으면 최대 7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커플의 참여가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커플 50쌍에게는 '미친 가격 이벤트' 리워드도 제공한다. 촬영, 본식드메와 원판 10페이지 3권, 부케 부토니아 등이 포함된 토탈 패키지를 149만원에, 스드메 패키지는 110만원, 단순 드메 패키지는 59만원 등 거품을 모두 뺀 금액대의 파격적인 리워드를 전달한다. 또한, '최저 견적 서비스'도 할 수 있다. 다른 업체에서 받았던 견적에 대해 웨딩플래너가 직접 분석해서 바가지는 아닌지, 불필요한 내용은 없는지 등을 컨설팅해준다.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한 OK웨딩은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 많은 예비 신랑, 신부가 좋은 정보를 선별해 합리적인 결혼을 치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행사를 개최해 더 많은 사람들이 투명하게 정보를 공유 받고,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앞으로의 세부적인 행사 계획을 전했다.
▲ OK웨딩(대구 소재) |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