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비탕 맛집으로 유명한 6개 한식당 브랜드 총 19개 지점 참여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 매장 또는 온라인 몰에서 갈비탕 위크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국가대표 바리스타 (2017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국가대표 선발전 1위) 방준배의 노하우가 집약된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그레이 그리스트밀’의 드립백 커피를 증정한다.
한식당의 필수 메뉴일 만큼 인기가 높은 갈비탕은 맵지 않고 담백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다. 맑고 진한 육수와 갈빗살이 푸짐하게 들어간 갈비탕은 면역력과 기력을 보강하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담겨 있어 건강식으로 그만이다. 만드는 과정이 손이 많이 갈뿐더러 다양한 소갈비 부위와 양질의 육수재료를 아낌없이 넣고 오랜 시간 끓여 내기 때문에 집에서 먹는 것보다 외식으로 푸짐하게 즐기기에 더 적합한 메뉴다.
최근에는 코로나 시기에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춰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갈비탕 RMR(레스토랑 간편식) 메뉴가 속속 출시되면서 집에서도 프리미엄 퀄리티의 갈비탕을 맛볼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2013년부터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를 시작으로,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아메리칸 버거 위크, 차이니즈 레스토랑 위크, 부대찌개 위크, 소갈비 위크, 딜리버리 위크 버거편, 딜리버리 포크편 등 미국산 육류(소고기, 돼지고기, 소시지와 베이컨)를 사용하는 다양한 주제의 음식을 홍보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