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선물박스에 인기 간식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기 물씬 풍기는 장난감,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목도리와 산타 모자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정상가 76,200원에서 61% 할인된 2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반려동물 보호소에 기부될 예정이다.
카테고리별 인기 간식과 반려동물 용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도 이벤트 기간 중 상시 판매한다. 총 5종에서 10종까지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어 필요에 따라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시 금액별로 루돌프 머리띠, 크리스마스 케이프, 스티커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아지를 위한 노즈워크, 터그놀이 용품은 물론 고양이를 위한 스크래처, 낚시대 등 반려동물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장난감들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도기패딩, 극세사 방석, 담요 등 반려동물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방한용품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며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자 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