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린그래스(대표 신승호)가 EDGC글로벌(대표 김재준)과 메디푸드(MEDIFOOD)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EDGC글로벌이 유전체 분석을 통한 생애 주기 전체에 걸친 질병 진단으로 사전에 예방 식품을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서비스에 그린그래스 메디푸드 제품을 공급하는 등 메디푸드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2015년 설립된 식품 바이오기업 그린그래스는 오메가 3와 6가 1:4 이내의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된 사료로 생산된 소고기, 돼지고기, 계란, 우유, 요거트, 치즈, 버터, 국, 죽 등을 식탁 위 의사, 선서오메가3, 미턴 브랜드로 판매하는 기업이다. EDGC글로벌은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 계열회사로 바이오 빅데이터 및 디지털기술을 융합한 맞춤형 데이터케어, 디지털케어, 헬스케어,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그린그래스 신승호 대표는 “질병은 치료도 중요하지만 예방이 우선”이라며 “EDGC글로벌의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식품으로 각종 성인병, 대사성 질환, 염증질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당사의 오메가 밸런스 식품을 제공하게 되어 상호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