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명문 호스피탈리티 경영대학교 레로쉬가 제2회 호스피탈리티 워크샵을 개최한다.
오는 7월 11일 오후 3시 안다즈 서울에서 개최되는 호스피탈리티 워크샵은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탐색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호스피탈리티 업계 전문가 강연은 물론 5성급 호텔 투어, 레로쉬 동문들이 게스트 스피커로 참여하는 초청강연, 그리고 저녁식사 및 수료증 수여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워크샵은 지난해 9월 서울 압구정에 새로 오픈한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개최되며 호텔 관계자로부터 신규 호텔 오픈과 하얏트 계열 브랜드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은 물론 업장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호텔 투어가 진행된다. 또 호텔식 코스 저녁식사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호텔 및 호스피탈리티 경영학에 관심을 가진 고등학생이다. 영어로 진행되는 세션 참여를 위해 중급 이상의 영어 실력이 필요하며 오는 7월 5일까지 레로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 작성 시 ‘내가 예상하는 미래 호스피탈리티 업계’ 에세이를 영문으로 200단어 이상 작성해야 한다. 참가 대상자에게는 7월 7일 개별 연락이 취해질 예정으로, 워크샵 참가비 2만 원을 납부해야 참가가 확정된다. 참가비의 경우 저녁식사와 수료증 등 일체 비용을 포함한 금액이다.
레로쉬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인재를 양성하는 스위스 명문 대학으로 레로쉬 한국 대표사무소인 아틀라스 코리아는 매년 개최되는 이 Hospitality Immersion Workshop을 통해 호스피탈리티 관련 전공이나 커리어의 꿈을 가진 학생들이 이 업계와 비즈니스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알찬 정보를 얻으며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호스피탈리티 커리어 워크샵은 호텔경영학 및 호텔 유학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에게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자신의 커리어를 모색하고 탐색의 길을 열어줄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레로쉬 한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