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가지 컬러 패턴, 총 91종으로 구성, 홈카페와 브런치까지 다양한 테이블세팅 연출 가능
이번 신제품은 덴비를 대표하는 파스텔 컬러톤에서 한 단계 톤 다운된 핑크, 블루, 네이비, 크림 등 총 4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각 패턴별로 국공기, 밥공기 등 데일리 테이블 세팅에 필수적인 기본 구성은 물론 새로운 형태의 머그, 티컵, 플레이트를 함께 구성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의 홈카페와 브런치 역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남과 다른 테이블 세팅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겨냥해 미디움 사각 플래터, 스몰 머그 등 새로운 쉐입을 추가하였다.
임프레션은 수차례에 걸친 내구성 및 착색 테스트를 거쳐 무광임에도 스크래치와 착색에 강하게 설계되었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사용이 늘고 있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오븐과 전자레인지, 냉동실 사용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덴비의 200년 헤리티지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모던한 감성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오랜 연구 개발 끝에 덴비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광 라인으로 내구성과 편리성,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