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정의 활동비 및 제일펫푸드 제품 사전 경험 기회 제공
하림타워 7층에 위치한 제일펫푸드에서는 12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기 크리에이터 5인과 함께 발대식이 진행됐다. 수의사, 방송 PD, 영상감독, 공연기획가 등 다양한 직종에서 지원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크리에이터 1기 멤버들은 6개월 동안 제일펫푸드와 함께 반려동물과 관련한 카드뉴스, 웹드라마,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SNS 콘텐츠와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매달 제일펫푸드의 다양한 펫푸드를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매달 우수 크리에이터 1인을 선정해 상금 1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증명서를 발급, 채용 시 가산점 지급 등 향후 전문 크리에이터가 되어 사용할 수 있는 자료를 적극 제공한다.
제일펫푸드 윤민식 사업부장은 “펫팸(Pet+Family)족이 늘어남에 따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크리에이터 모집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펫 전문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해 계속 노력할 예정이니, 소비자분들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제일펫푸드 윤민식 사업부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기업 소개, 커뮤니티 활동 안내, 임명장 수여 등의 순으로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