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탱글탱글 통새우에 다양한 토핑 곁들여 ‘쉬림프 샌드위치’의 다채로운 매력 어필
- ‘쉬림프 컬렉션’ 위해 특별 개발한 ‘와사비 마요 소스’도 봄 시즌 한정 출시
‘쉬림프’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통새우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맛과 영양은 물론 식감까지 뛰어난 씨푸드 샌드위치다. 담백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봄 시즌에 특히 인기가 높다. ‘더블 쉬림프’는 통새우가 ‘쉬림프’의 2배인 10마리나 들어 있어 새우 고유의 식감과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다. 쉬림프 마니아에게 제격이다.
한편, 써브웨이는 쉬림프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시즌 한정판 소스 ‘와사비 마요 소스’도 함께 선보인다. 와사비 마요 소스는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네즈의 조합이 돋보이며, 쉬림프 컬렉션에 곁들이면 통새우의 맛을 극대화해 더욱 감칠맛 있고 풍미 있는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쉬림프 샌드위치는 상큼하고 신선한 매력이 돋보이는 써브웨이의 대표적인 씨푸드 메뉴로, 봄 시즌에 특히 인기가 높다”라면서, “써브웨이가 특별 제안하는 쉬림프 컬렉션 5종을 통해 올 봄엔 쉬림프 샌드위치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