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경우에도 중고거래가 흔히 이뤄지고 있는데, 중고차는 신차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며, 다양한 매물들이 시장에 매물로 나와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들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구입을 위한 비용도 마련하기가 쉬워졌다.
많은 자동차할부 상품들이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신용회복 신청자 등 저신용자들도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지만 중고차 할부상품을 이용하면 자칫 고금리의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자체할부사를 운영해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신뢰도 높은 운영을 선보인 결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신용등급이나 개인사정에 따라 최적의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을 비롯해 6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상품들을 모두 합리적인 이율로 안내하고 있다.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외에도 신한마이카,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등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나 모든 상품들은 급여나 직장 재직여부 등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일부 업체들은 할부상품 약관에 대한 자세한 안내 없이 고금리의 상품을 권하고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시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다. 5만대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