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담초 1팩만으로 비타민C 하루권장량 채울 수 있도록 비타민C 함유량 높여
특히 ‘과담초’는 과일발효초와 과일농축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과일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모두 충족시켜, 신맛에 약하거나 처음 초음료를 접하는 사람들도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비타민C 함유량을 높여 1팩만 마셔도 비타민C 하루 권장량(100mg)을 채울 수 있도록 했으며, 설탕대신 과일농축액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영양적인 측면도 고려했다.
이번 제품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120ml 사이즈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희석 과정 없이 그대로 마실 수 있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에서 인증 받은 종이 용기인 테트라팩(Tetra Pack)을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안심하고 보관 및 휴대할 수 있으며, 운동 전후에 갈증 해소 음료나,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즐기는 건강 음료로 제격이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자사만의 노하우와 고품질의 과일 원재료를 바탕으로 누구나 맛있게 과일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철 기분 전환 용이나 건강을 생각한 색다른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