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11월을 맞아 소갈비 구이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익숙하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양념 소갈비에 신선하고 부드러운 쌈채소와 직접 만든 수제 쌈장까지 더해져 완벽한 맛의 조합인 갈비쌈 프로모션으로 늦가을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 10월 다이닝 프로모션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즉석 소갈비 구이는 셰프들이 즉석 그릴에서 제대로 구워 풍부한 육즙은 물론, 입안을 사로잡는 강렬한 불맛을 선보인다. 게다가 함께 제공되는 아쿠아포닉스 쌈채소들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불맛 가득한 소갈비 구이와 훌륭한 조합을 이루어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외식 메뉴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주문 즉시 즉석에서 조리되는 쌀국수와 한식 전문 셰프의 매콤한 겉절이가 준비 되어있어 한식, 양식, 아시아 요리까지 갖춘 가성비 호텔 뷔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4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11월 30일까지 진행 되며, 평일 디너와 주말 런치, 디너 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최고의 가성비로 입소문 난 포포인츠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의 평일 점심은 33,000원 저녁은 43,000원 주말 점심, 저녁은 49,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에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시 인원수 상관 없이 평일 점심에는 10%,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 저녁 모두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