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호텔리어, 공식 서포터즈 “앰벗” 7기 모집
Hotel News
또 하나의 호텔리어, 공식 서포터즈 “앰벗” 7기 모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0월 10일까지 호텔 공식 서포터즈인 “앰벗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제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앰벗은 앰배서더의 벗(친구)이라는 뜻으로 호텔에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직접 참여하는 호텔 공식 서포터즈다. 이번 7기 앰벗은 SNS 활용에 적극적이고, 호텔 및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원)생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Cook&Chef 조용수 기자] 앰벗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10월 20일 금요일에 진행될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8년 2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며, 한 달에 하나 혹은 두 개씩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 한 후 월 1회 정기 워크숍을 통해 활동을 리뷰한다. 워크숍을 통해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객실 패키지 이용 기회가 주어지며, 모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호텔 스위트 객실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매월 지급되는 10만원의 호텔 상품권, 총지배인 명의의 수료증, 호텔 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앰벗 지원은 호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_ambassado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g_ambassado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발표는 10월 12일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호텔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상품기획과 서비스에 있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