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유와 치즈의 영양을 간편하게 급여 가능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간식 출시!
이의 개발을 위해 57년 유제품 전문 건국유업과 건국대학교 산하 수의과대학, 동물자원연구센터, 식품안전건강연구소의 협업으로 수의학, 영양학, 생산, 분석 등 건국대학교 산하의 전문가들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설계하였다.
신제품 짜먹는 펫밀크&짜먹는 펫치즈에는 항비만에 기능성을 가지는 건국대 특허유산균 KU-LK21를 사옹하였으며, Parabiotics™공법을 적용하여 유산균이 반려동물의 장 점막을 잘 통과할 수 있도록 흡수율을 높여 설계되었다. 또한. 우유에서 추출한 면역력 성분인 락토페린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분말을 첨가하여 사료에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을 반려동물에게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짜먹는 펫밀크, 짜먹는 펫치즈’는 충분한 임상 테스트를 통해 반려동물의 높은 기호성을 확인했으며, Human Grade의 원료를 사용하고 제품 내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까지 투명하게 공개하여 더욱 안전하고 꼼꼼하게 설계한 프리미엄 펫 간식이다. 휴대가 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우유와 치즈의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으며, 짜먹는 펫밀크는 우유 1컵(120mL)의 칼슘도 스틱 1팩으로 간편하게 공급이 가능하다.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국대학교 수의학 클러스터와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 최적화를 고려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