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뷰캉스 (뷰티+바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Beautiful Journey in Autumn)’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이용 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Huxle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및 ‘에센스 그랩 워터’,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이 포함된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증정한다. 헉슬리의 에센스 루틴 4가지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고, 실제 본품 용기와 동일하게 유리 용기, 스포이드가 있어 인기가 높은 구성의 제품이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포함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