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풍 고전적 이국적 정취를 느끼며 골프와 휴식을
- 황금의 인생’이라는 뜻의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공간
골프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수도권 부근의 리조트 중 경기 화성의 라비돌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곳이다. 오랜 세월의 흐름은 엔틱스러운 인테리어와 골프장과 리조트 조경의 수목에서 느낄 수 있다.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멀리 여행을 떠나기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수도권 지역 최고의 리조트이다. 10만평 탁 트인 부지 위에 지어진 리조트에서 자연과 함께 지친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다. 화려하지만 품격있는 엔틱한 로비는 다양한 TV프로그램과 영화에서 촬영된 만큼 투숙객들의 포토 인증샷 성지로도 급 부상하고 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하여 리조트내 아름다운 벚꽃 산책로와 정원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벚꽃 개화 시즌을 맞이하여 라비돌 꽃캉스를 통해 벚꽃나무길도 감상하고 호캉스는 ‘꽃캉스’ 패키지와 ‘쉬어 봄’ 패키지로 기획했다.
아울러 벚꽃 감상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쉬어 봄’ 패키도 출시한다. 주말인 토요일 및 공휴일 전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실내 수영장과 레스토랑 2인 이용 혜택으로 리조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쉬어 봄 패키지는 객실 1박 + 수영장 2인 +조식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부대시설 및 골프장을 겸비하고 있어 객실에서의 휴식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퍼블릭 9홀의 라비돌 컨트리클럽은 승용카트 시설로 리뉴얼하여 더 편안하게 골프 이용이 가능하다.
꽃나무와 과실나무로 계절별로 꽃구경을 할 수 있는 라비돌 리조트에서 화사하게 피어나는 벚꽃감상으로 2022년 봄을 만끽해보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