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5일 낮 3시부터는 서울-시드니 항공권 특가 이벤트 진행
참가자들은 공개로 설정되어 있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시드니 사진을 “#젯스타”, “#젯스타코리아”, “#시드니_가고싶드니", “#시드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젯스타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인 @jetstarkorea를 태그하여 여러 번 응모할 수 있다. 단, 사진은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시드니 사진이어야 한다. 캠페인은 10월 4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하여 2022년 10월 25일 오후 4시에 마감된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젯스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젯스타의 커머셜본부장인 앨런 맥킨타이어(Alan Mclntyre)는 “각 국가의 국경이 단계적으로 개방됨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기쁘다”며, “시드니는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해변과 유명한 하버를 관광할 수 있는 곳으로, 활기찬 밤 문화와 더불어 놀라울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필수 여행지다”라고 말했다. 이어 “젯스타는 호주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을 환영하며, 관광객들이 젯스타를 통해 시드니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젯스타는 오는 11월 2일에 서울-시드니 노선으로 첫 취항할 계획이며, 보잉 787 드림라이너로 주 3회 운항 예정이다. 이로써 젯스타는 저비용항공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한국과 호주의 두 도시를 잇는 직항편을 운항하게 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