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테이스트 런치 뷔페 2인, 그리고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동대문 ‘라뜰리에’ 입장권 2매를 증정
다양한 먹거리와 넉넉한 인심으로 대표되는 풍성한 한가위, 추석 연휴가 찾아온다.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소중한 황금 연휴 기간, 지친 나를 위해 ‘휴식의 시간’을 선물해보자.
writer _조용수 기자
Hotel in Restaurant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인사동
황금 추석 연휴, 지친 나를 위해 휴식을 선사하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비쥬 네일’ 5만원 금액권이 제공되는데, 서울‧경기 지역 10곳의 지점에서 네일, 왁싱, 속눈썹, 에스테틱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금액권은 올해 말까지 넉넉하게 이용 가능하니 명절 연휴 동안 지친 나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보자. 요금은 13만원 (부가세 별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테이스트 런치 뷔페 2인, 그리고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동대문 ‘라뜰리에’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기나긴 연휴 기간, 문화생활을 즐기며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해보자. 요금은 8만원부터 이다 (부가세 별도).
[Cook&Chef 조용수 기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