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름린 중식요리의 느끼함 식감을 완화시키는데 탁월
[Cook&Chef 조용수 기자] 가정의 달인 5월은 가족들과의 외식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일상적으로 접하는 한식 요리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곁들여 보자. 프리미엄한 맛과 품질의 플로리다 오렌지주스가 우리들이 즐기는 한식 요리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특히, 매콤한 한식 요리를 먹고 난 후에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달콤함이 매운맛의 풍미를 한층 더해준다.
한식 뿐만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일식 요리에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일식 식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풍성하고 깊은 맛을 연출할 것이다. 또한 일식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레몬의 상큼함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대신 할 수 있다.
또한,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중식 요리에 오렌지가 많이 쓰이는 이유?'는 바로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중식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기 때문이다. 자극성이 강한 소스를 사용하는 중식요리를 즐길때 이제부터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곁들이면 상쾌한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뛰어난 맛과 향을 가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한식. 일식, 중식 등 그 외 다른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청소년들이 즐겨 찾는 피자나 파스타, 햄버거와 같은 서양 요리는 물론 쌀국수, 월남쌈, 팟타이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동남아식 요리에도 서로의 맛을 잘 어울린다.
계절의 여왕인 5월의 시작,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상큼함과 건강함 모두 느껴보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