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왁스 재킷은 물론 퀼팅 아우터웨어까지 10개 제품으로 구성
이번 컬렉션은 1990년대의 뮤지컬 배우들이 즐겨 입던 오버사이즈 파카 유니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되었으며, 클래식 왁스 재킷부터 방수 및 통기성이 뛰어나고 보온성까지 갖춘 퀼팅 아우터웨어까지 총 10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옷에는 소지품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포켓이 달려있어 편리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일상 생활부터 야외 활동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바버에 대한 애정은 어린 시절 제가 태어났던 영국 햄프셔 도시 어딘가에서 개최된 영국 뮤직 페스티벌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협업을 위해 록 페스티벌과 실용적인 아우터 웨어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연구했습니다. 안목이 있는 가수, 팬들이라면 누구나 고를 수 있는 옷을 만들었죠. 이번 컬렉션은 입었을 때 마치 대도시나 작은 마을에서 캠핑을 하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JEAN’ 모델은 저번 시즌 가장 인기 있던 ‘Pip’ 상품을 좀 더 길게 만들어 새로운 감성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Virginia’ 캐주얼 재킷은 스팽글 드레스 위에 입으면 정말 멋있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지금까지 늘 그래왔듯 제가 가장 사랑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이 컬렉션을 통해 영국인으로서 훌륭한 음악을 만들어내고 있는 우리의 능력을 기념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마음껏 즐겨보세요.”
바버(Barbour)와 알렉사 청(Alexa Chung)의 2022 S/S 협업 컬렉션은 3월부터 lfmall.co.kr 및 전국 바버(Barbour)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