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흐름에 맞춰 롯데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조트를 찾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들을 대상으로 어느 사이트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시크릿 특가를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롯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객실을 검색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객실 요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특가의 경우 날짜를 미리 예약할수록 더욱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금번 새롭게 정비를 마치고 개장한 아쿠아가든 성인 3인 이용권이 포함된 캐릭터룸 패키지는 12만원부터 시작한다. 두 상품 모두 캐릭터 인형고리와 롯데제과 과자 5종 세트로 구성된 웰컴기프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객실을 찾은 아이들의 얼굴에 더욱 웃음꽃을 피운다. 숨겨진 또 하나의 공식 홈페이지 혜택으로는 롯데리조트부여 아쿠아가든이 3월 한정으로 정상가 대인 3만 9천원, 소인 3만 2천원에서 대인, 소인 구분 없이 1인당 1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코로나19 사태 발생 즉시 로비에 열화상 카메라를 비치하고 전 객실 정비 시 살균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응대 시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시행하는 등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른 예방수칙들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