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아침저녁 선선해진 날씨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일러주는 듯하다. 분주한 일상으로 도심에서의 단풍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폴 에버(Fall-ever) 패키지’를 확인해보자.
울긋불긋 단풍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 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직접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갖추어진 객실에서의 1박은 물론 가을 여의도의 풍광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소중한 우리 가족의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책임질 ‘리아네이처’의 코스메틱 패키지가 제공된다. 리아네이처는 배우 이영애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순 식물성 화장품이다. 코스메틱 패키지는 샴푸 & 바스 240ml 1개, 샴푸 & 바스 바 7ㅜ5g 1개, 마스크팩 5입 1세트로 구성된다. 원 베드룸 스위트 280,000원부터, 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00,000원부터이다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