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아이템, 방송직후 문의 폭주
- 화제의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2 시청률까지 UP

[Cook&Chef 조용수 기자] 겨울 라운딩을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 가운데 이번 시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롱다운 베스트. 겨울철 체온을 지켜주면서 샷(SHOT) 하기 편한 제품으로 허리라인 밴딩으로 슬림해 보일 뿐만 아니라, 소매는 자유로우면서 몸의 보온성을 톡톡히 유지해준다. 여기에 양팔과 앞뒤로 언발란스하게 배치한 개성있는 니트를 착용하면 더욱 감각적인 라운드룩이 완성된다.

따뜻함, 활동력, 슬림한 핏까지 모두 갖춘 롱다운 베스트는 유현주 프로의 애정템으로 실제로 그녀가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서 착용한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또한 지난 18일 토요일에 방송된 7화에서 착용한 폭스퍼 롱 구스다운도 골프팬은 물론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구스다운을 사용한 겨울 롱 헤비다운으로 막강한 보온력이 필드에서 부는 칼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주며 신축성이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 원단은 어떤 퍼포먼스도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도록 한다. 긴 기장감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해주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다. 그녀만의 애정템과 코디법은 편먹고 공치리 시즌2 유현주의 쿠키골프 ‘멋스럽고 예쁜 ‘라운딩 룩’ 코디법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