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실무교육을 통해 직무이해도를 파악
대한민국을 대표 호텔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이사장 육광심) 지난 20일부터 입학사정관제 실시로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하고 있다. 입학사정관제는 교육기관에서 입학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인 입학사정관을 임명하여 내신 및 수능 등으로 평가해 오던 전형을 학생들의 소질과 가능성을 판단하여 신입생을 선발하는 제도이다.
개인의 역량과 인성, 의욕과 열정을 확인하는 면접을 통하여 발전 가능성을 판가름하기 위하여 호텔학교 한호전에서는 입학사정관제로 2025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예비고3학생, 대학생, 휴학생, 자퇴생, N수생 등 고졸 이상의 학력자 지원 또한 가능하다. 특히, 한호전은 국내를 대표하는 호텔학교 명성답게 재단에서 운영 중인 ‘Embledon Hotel’ 특급호텔에서 현장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을뿐더러 산학실습 및 취업연계 시스템을 도입하여 교육을 지도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하여 개인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과 동시에 현장전문교수진 지도하에 상담, 코칭, 컨설팅 단계로 나누어 취업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취업 시 가장 중요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전문컨설팅 혹은 호텔 및 관광기업 인사담당자에게 1:1 코칭을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은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한호전에서는 호텔외식조리계열과 호텔제과제빵계열이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한호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