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신입생들의 힘찬 출발을 열렬히 응원
이날 입학식에는 신입생들의 학부모와 재학생들도 참석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했다. 또한 많은 인사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한호전의 서재실학장을 비롯해, 중식의대가 이연복 석좌교수, 일식 마이스터 정호영 교수가 축하 메세지를 보냈으며 신라호텔, 조선호텔, 롯데호텔, 메리어트 호텔 특1급 호텔조리사 출신 교수진, 대한민국 챌린지컵 바리스타대회 위원장 및 분자커피 전문가등 국내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신입생들의 힘찬 출발을 열렬히 응원했다.
한호전 육광심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2023년, 한호전에 입학하게 된 학생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계열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학생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바리스타 한국 위원장 황영만 교수는 “최고의 셰프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입학한 학생들 모두가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희망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이끌것이며 믿고 따라와 달라” 라며 바리스타학과 학생들을 향한 교육열정을 전했다.
1989년 개교해 호텔·관광·서비스 분야의 인력을 전문적으로 양성해 온 한호전은 현장실무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해 해당 분야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한호전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시설확충과 실습실 업그레이들 통해 학생들의 수업의 질 향상을 돕고 있으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로스팅 실습실은 바리스타학과 커피계의 트렌드인 로스팅을 학생들이 더욱 심화적으로 배울 수 있게 개선했다.
현재 바리스타전문학교 한호전은 내신성적 및 수능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하는 입학사정관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 중이다.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는 바리스타대학교 한호전는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호텔제과제빵학과정, 베이커리·카페경영과정, 호텔디저트공예과정, 바리스타학과정, 와인소믈리에학과정, 호텔외식조리학과정, 호텔조리학과정, 호텔경영학과정,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과정 등으로 계열이 구성되어 있으며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에 준하는 학력을 갖춘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