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셀러 앰플, 핸드 세럼 등 주요 제품들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 가능
허스텔러는 전국 시코르 5개 매장에 먼저 입점하며, 시코르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27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과 광주점은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입점 품목은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등의 주요 앰플 라인과 핸드 세럼 등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허스텔러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13일까지 시코르에서 허스텔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체험 키트(1.5ml x 5매입)’를 무료 증정하며, 리틀 드롭스 15ml 앰플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름·탄력 앰플인 ‘리틀 드롭스 디어 마이 링클’ 정품을(15ml/32,000원 대) 증정한다. 또한, 리틀 드롭스 앰플 대용량 사이즈(45ml) 구매 시에는 1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허스텔러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허스텔러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인 ‘시코르’에서 첫 선보이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허스텔러의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시코르 온라인 채널도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허스텔러를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