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마종수 기자]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국내 최고의 승무원을 양성하고 있는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가 지난 21일 2020학년도 항공운항과정 예비신입생 3차 학부모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항공전문학교 한호전 항공서비스학과정 학부모 간담회에는 각 학과별 예비신입생과 학부모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의 꿈과 진로를 위해 개회식을 시작으로 학교에 대한 내용은 물론 현장 중심 교육에 대한 진로 비전 특강, 국내 최대 규모의 실습실 및 호텔식 생활관 투어, 항공운항과정 교수 및 졸업생, 재학생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궁금했던 부분을 해결 할 수 있는 질의응답시간까지 마련되어 학부모와 예비신입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번 2020학년도 항공항과정 3차 예비신입생 학부모간담회에 참석한 이애림 예비신입생 학부모는 “지방에 있다 보니 학교에 대한 소식을 많이 접할 수 없었는데 이번 학부모간담회를 통해 학교시설과 기숙사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등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과 진로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설명했다.
항공전문학교 항공운항과정 이소영 학과장은 “자녀의 꿈을 위해 이번 학부모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예비 학부모님들에게 귀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자녀들의 꿈을 성장하고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할 것이며 다시 한번 이번 학부모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부모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한다.
한호전 항공과 과정은 일반 항공서비스학과대학에 비해 실무 부분을 더 체계적으로 교육 하고있고 다양한 실습 환경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체계적인 승무원 교육을 진행 하고 있으며 기내 방송, 기내 안전, 기내 서비스를 배울 수 있는 비행기내 실습실, 발권데스크 실습실, 인사 및 예절 실습실, 이미지 메이킹 실습실, 항공 안전 실습실 등 다양한 실습시설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항공과 과정은 국내 최대 종합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여행사 실무실인 하나투어 여행 실습센터를 운영중이며 또한 글로벌 항공승무원을 양성하기 1:1 화상 원어민 회화교육, TOEIC, HSK, JLPT 전문교수 초빙하여 어학전문특강 수업을 통한 회화, 문법, 토익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단계별 책임 교수제를 도입해 실제 상황과 연계하여 창의적 사고와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호전은 국내 최고의 항공호텔관광분야의 명문학교로 1989년 개교하였으며 3년 연속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고 오랜 연혁과 국내 최대 실습시설 및 체계적으로 교육하여 높은 인지도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항공서비스학과정은 항공승무원과정, 지상직공항서비스과정이 있으며 입학사정관을 임명하여 직업선호도 검사와 면접을 통해 내신/수능 성적 미반영으로 학생들을 모집중에있다. 그밖에도 커피바리스타학과정, 제과제빵학과정, 호텔조리학과정, 뷰티학과정, 관광경영학과정, 카지노딜러학과정 등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 접수는 한호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