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모리폼 매트리스로는 이례적으로 스프링 매트리스만큼 두꺼운 30cm의 두툼한 두께를 자랑
[Cook&Chef 조용수 기자] 프로젝트슬립이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매트리스 ‘퍼펙션 매트리스’를 정식 출시한다. 프로젝트슬립은 양질의 수면이 모두의 기본적 권리라는 믿음으로 ‘수면기권’을 추구하는 수면 전문 브랜드다. 서울시와 사회주택 사업자를 포함한 ‘수면기본권’ 가치에 공감하는 주체들과 협력해, 공익성과 사회적 가치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소셜 벤처기업이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혁신을 추구하는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라텍스 매트리스의 성질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여기에 정부와 대기업, 글로벌 수면전문가 집단과 협력하는 프로젝트슬립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 들었다. n퍼펙션 매트리스는 숙면에 필요한 오감을 모두 잡았다.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 프리미엄 침대의 다섯 가지 조건인 내구성, 점탄성, 지지력, 통기성, 청결성을 모두 신경 썼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는 이례적으로 스프링 매트리스만큼 두꺼운 30cm의 두툼한 두께를 자랑한다. 내구재 또한 남다르다. 고밀도 폼을 다섯 층으로 구성해 몸이 편안하게 감싸지도록 했다. 여기에 라텍스 매트리스처럼 공기가 통하는 에어링 기술을 적용해 구름에 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그러나 프로젝트슬립은 숫자를 강조하지 않는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숫자로만 판단되는 정량 데이터에 집착하지도, 후기를 통한 정성 데이터에만 기반하지도 않는다. 사용자 측면에서 편안함에 직결되는 요소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개발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신혼부부 침구로 퍼펙션 매트리스를 추천했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양면 매트리스로,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신혼부부들도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각각의 면에서 단단한 감도와 부드러운 감도를 모두 느낄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지 않아도 집에서 직접 원하는 감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퍼펙션 매트리스는 고품질을 원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신혼가구를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프로젝트슬립은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인 만큼, 프리미엄 라인인 퍼펙션 매트리스의 가격 또한 유사 제품 대비 삼분의 일의 가격으로 책정했다. 높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동 스펙 대비 합리적이기에, 퍼펙션 매트리스는 이미 작년 10월 말 와디즈 리워드에서 시행한 사전 런칭 프로젝트로 한 달 만에 완판되며 523%의 달성률 및 5.0/5.0의 평점을 기록한 바 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퍼펙션 매트리스는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프로젝트슬립의 야심작”이라며 “신혼 가구를 찾거나 이사 준비를 하는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 품질의 하이브리드폼 매트리스인 퍼펙션 매트리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