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시카 메탈 라인’
- 예민한 피부를 진정! 더하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는 성분의 화장품들은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아무리 좋은 성분도 피부에 효과를 줄 정도의 유효농도로 함유되어 있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집중 케어가 필요한 시기에는 피부 진정 및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이 유효농도로 함유된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의 시카 메탈 라인은 외부 유해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데 꼭 필요한 환절기 화장품이다. 시카 메탈 라인은 ‘시카 메탈 세럼’과 ‘시카 메탈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병풀 추출물의 활성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아시아티코사이드가 유효농도로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이다. 특히, 피부를 본연의 상태로 되돌리는데 필수 성분인 더마메탈(구리, 아연) 성분까지 함유되어 시카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세럼의 경우 약산성 pH제형으로 피부의 무너진 pH밸런스를 지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셀더마, ‘언더마스크’
- 마스크존 케어에 특화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된 후에도 미세먼지나 황사 등의 유해물질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도 중요하지만, 예방의 효과가 있는 제품들을 사용해 트러블을 최소화하는 것도 중요하다.
셀더마(Celderma)의 ‘언더마스크’는 마스크존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피부에 부착 후 마스크 착용을 해도 겉으로 보이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쿨링 에이전트가 함유된 보습겔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가벼운 부착감을 선사하며, 티트리 추출물, 알란토인, 감초산 성분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하이드로겔이 코팅된 마스크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피부 속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
피부와 모공에 쌓인 미세먼지와 황사는 평소 사용하는 일반적인 클렌징 방식으로는 말끔하게 제거하기가 어렵고, 반복 세안을 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효과가 좋은 클렌징 기기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LG 전자의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으로 외부 유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미세모 타입의 ‘듀얼 모션 클렌저’ 또는 실리콘 진동 타입의 ‘초음파 클렌저’ 중 선택할 수 있다.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든다. 기포가 피부 속 미세먼지 등의 노폐물과 결합하면 ‘파워 스핀 브러시’가 미세진동으로 이를 피부 밖으로 끄집어내 준다. 초음파 진동은 초당 37만 회, 미세진동은 분당 4,200회에 달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