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펩타이드 데일리 톤 업 선크림’ 은 펩타이드, 호호바씨오일, 병풀추출물을 담았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 준다. 거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엑티옴 리커버리 크림’은 바이오 액티옴™의 유익균 성분 함유로 피부 속 영양을 채워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 케어와 끈적임 없이 얼굴부터 목까지 빈틈없이 밀착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가나셀은 올리브영 이벤트는 1월 24일~30일까지 크림 구매 시, 가격 혜택 별 오가나셀 P+ 마스크 3매와 시그니처 크림인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10ml 3개입을 증정 한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가나셀의 제품 판매 수익금은 일부는 화상환자들을 위해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기부금은 저소득층 화상 환자 및 급성기 화상 치료, 피부 재건, 흉터 복원 및 재활 등 중화상 환자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손소독제 기부 및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주 사랑 공동체 베이비 박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등을 꾸준히 활동을 전하고 있는 오가나셀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오가나셀 3종 크림을 아침 저녁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 까지 함께 사용 하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라며 “최근 마스크 생활로 인해 진정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분들의 니즈가 증가하였고 그에 따라 더마 코스메틱을 찾는 소비자도 늘었다.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고객들이 오가나셀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판매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