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코웨이 슬립케어 잠’에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진행

조용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0 09:32:59
  • -
  • +
  • 인쇄
- 향기로운 꿀잠 체험 공간으로 거듭난다
- 향기마케팅으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 선사

[Cook&Chef 조용수 기자]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코웨이㈜와 함께 매트리스 체험매장인 ‘코웨이 슬립케어 잠’에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인다. 최근 오픈한 ‘코웨이 슬립 케어 잠’(서울 강남구 논현로 606)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실제 침실처럼 인테리어를 연출해 고객이 편안한 환경에서 코웨이의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매트리스, 모션 베드,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수면&힐링 케어’와 관련된 모든 제품과 홈케어 서비스 등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으며, 또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나만의 공간에서 30분간 체험할 수 있는 독립 체험존도 함께 구성했다.

센트온은 코웨이 슬립케어 잠 매트리스 체험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향기를 통해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매장에서 느낀 경험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CI) 향기를 개발했다. 코웨이의 시그니처(CI) 향기는 나만의 힐링 휴식처 ‘케렌시아’를 형상화한 향으로, 햇살을 가득 머금은 과일, 초록 잎사귀, 보드라운 꽃향기가 한데 어우러져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조성해 부드러운 힐링 무드를 조성해준다. 코웨이의 시그니처 향기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심신의 안정을 주는 자연적인 컬러, 릴렉싱을 위한 무드 등과 함께 어우러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체험형 매장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면 고객에게 향기를 통해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여, 고객 만족도를 크게 증가시키는 동시에 브랜드를 기억하게 되는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